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관리 메뉴

푸리링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가 찐이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가 찐이네!

아리조나 2021. 4. 2. 16:10
반응형

국내여행을 가자고 하면 정말 갈 곳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바로 거제도가 그런 곳입니다. 거가대교가 생김으로써 이제 가기도 쉬워졌죠.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를 보면 거제도가 보입니다.

 

 

§ 목차소개

- 거제의 산

 

- 거제의 바다

 

- 관광명소

 

§ 거제의 산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하면 모두 바다만 나올 것 같지만 의외로 내륙에도 멋진 볼거리들이 있습니다. 거제맹종죽 테마파크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곳입니다. 빽빽한 대나무 숲에 있으면 절로 시끄러웠던 마음이 조용해지고 평화가 찾아옵니다. 바다와 함께 볼 수 있는 보기 드문 곳입니다.

 

 

거제자연 휴양림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빠질 수 없습니다. 울창한 숲에서 산림욕을 해보시면 왜 추천을 하는지 수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산 정상엔 전망대가 설치되어 있어 거제전역, 한려해상국립공원, 멀리는 대마도까지 볼 수 있습니다. 숙박과 휴식 모두가 가능한 곳입니다.

 

 

충남에도 계룡산이 있지만 거제에도 계룡산이 있습니다. 거제도 중앙에 우뚝 선 이 산은 산 정상이 닭벼슬처럶 생겼고 용트림을 하며 구천계곡이 만들어졌다고 계룡산이 되었습니다. 대금산도 진달래 축제도 가볼만합니다. 매년 4월 연분홍빛 꽃물결은 매우 장관이죠.

 

 

- 핵심 포인트

거제맹종죽 테마파크, 거제자연 휴양림 추천

게룡산, 대금산의 진달래 축제는 매우 장관

 

§ 거제의 바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바람의 언덕이죠. 거제시 남부면 북쪽에 위치한 이곳은 원래 지명이 띠가 덮혀 있는 언덕이란 띠밭늘입니다. 영화 종려나무숲, 드라마 이브의 화원, 회전목마의 촬영지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더했습니다.

 

 

거제에 간다면 신선대도 꼭 가봐야 합니다. 신선이 내려와 풍류를 즐길만큼 자연경관이 멋진 곳이죠. 갓바위에서 벼슬을 소원한다면 이뤄진다고 합니다. 구조라 해수욕장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에 넣었습니다.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완만한데다 수온도 적당해 피서지로 강추입니다.

 

 

함목 몽돌해변은 어떨까요? 해금강 입구에 있는 몽돌해면은 반들반들 둥글게 닦인 조약돌이 가득해서 이국적인 정취를 보여줍니다. 주위에 해금강도 있으니 함께 여행하면 좋습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동백나무 산책길을 걸으며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 핵심 포인트

바람의 언덕 / 신선대 : 꼭 가자 두번가자

구조라 해수욕장 / 함목 몽돌해변(해금강과 함께 관광하면 더 좋음)

 

§ 관광명소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음 장소는 거제 씨월드입니다. 국내 최초 돌핀과 벨루가 인카운터를 선보인 곳으로 거제씨월드에선 돌고래와 악수하고 안고 수영하고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치유 목적의 상호작용 체험활동 프로그램이죠.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의 마지막 장소는 거가대교입니다. 거가대교는 국내 최대, 세계 최초 그리고 최고의 토목기술의 접합체입니다. 2004년 12월 착공하여 6년의 공사로 2010년 12월 13일 개통했습니다. 거가대교 휴게소는 또 하나의 거제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유호전망대에서 야경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핵심 포인트

거제 씨월드 : 치유 목적의 상호작용 체험활동이 가능함

거가대교 : 최고의 토목기술 접합체 유호전망대에서 보는 야경도 강추

 

 

제가 선정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보고 나니 거제 여행을 가고 싶으실 것입니다. 이 외에도 멋진 곳들이 많을텐데, 추천해주시면 거제를 여행하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가오는 주말에 거제 여행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