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   2025/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관리 메뉴

푸리링

낚시줄 묵는법 배워서 낚시줄 연결하기 해보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낚시줄 묵는법 배워서 낚시줄 연결하기 해보세요

아리조나 2019. 1. 25. 09:20
반응형

예전부터 남자들, 남편들의 취미 중 하나가 바로 낚시가 아닐까 싶은데요, 도시에서의 힘든 생활은 잊어버리고 오롯이 낚시로 손끝에만 집중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고 머리를 비우는데 좋은 취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를 하다가 물고기를 낚는다면 그 손맛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잡은 물고기로 신선하게 즉석에서 회를 떠먹거나, 꽃게나 주꾸미 같은 다른 것을 잡았을 경우에는 배 위에서 끓여먹는 라면에 넣어서 시원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와같이 낚시를 하는 방송도 TV 프로그램이 생겼는데요, 도시어부라고 도시에서 사는 연예인들이 낚시를 하는 예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낚시도 무작정 던져서 하는게 아니라 하는법이 다 있다고 합니다.




낚시를 하려면 당연히 장비가 필요합니다. 낚싯대, 낚싯줄, 미끼, 찌 등등 여러가지가 필요한데요, 미끼를 끼우는 일은 바늘에 끼우기만 하면 되므로 어렵지 않지만, 처음하시는 분들이라면 낚시줄 묵는법을 어려워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낚싯줄에 바늘을 단단하게 묶어놓아야 고기가 낚이더라도 바늘이 빠지지 않고 물고기를 건져올릴 수가 있는데요, 낚시줄 묵는법에는 겉돌리기와 안돌리기, 유니노트, 블러드노트, 프리노트 이렇게 묶는법이 많이 있습니다.



위 방법들은 모두들 바늘을 단단하게 묶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글로 설명을 해드리면 어렵겠지만,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사진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사진을 보고 몇 번 따라해보시면 누구라도 쉽게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낚시줄 연결하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바늘을 끼워서 묶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줄을 낚시줄에 연결하다가 바늘에 손이 다치는 일은 없어야 하고, 미끼를 끼울 때에도 마찬가지로 작은 바늘에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낚시는 요즘 여성분들께서도 전보다 많이 즐겨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남성분들이나 여성분들이나 낚시를 하는 분들께서는 다들 큰 물고기와 여러 물고기, 그리고 원하는 물고기를 낚시로 한 번 잡아보시고 만선의 꿈을 이루어 보시길 바랍니다.